오늘 AWS 계정에 문제가 생겨서 어떻게 문의를 할까하다가 채팅이나 이메일로 문의를 할 수 있다길래 해보았다.
혹시나 영어가 무서워서 문의를 못하는 나같은 쫄보가 있을 것같아서 영어 못하는 쫄보가 한 번 문의하는 과정을 보여주겠다.
먼저 aws 계정에 로그인한다. 그러면 위에 검색할 수 있는 곳이 나오는데 여기다 support를 입력하고 사례 생성을 누른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자신의 상황에 맞게 문의 사항을 고른다. 필자같은 경우, 계정 활성화 관련해서 문제가 있었기에 다음과 같이 선택했다. 만약 단어를 모른다면 파파고라는 좋은 친구가 있다!
다 선택을 했다면 밑에 next step을 누른다.
next step을 누르면 간단한 문제 설명 사항이 나오는데 subject에는 문제를 한줄로 요약해서 적어주고 밑에 자세히 적어주면 된다. 파파고로 작성해도 친절하게 대답해주니 너무 걱정하지 말라!
작성이 끝나면 두 개 탭이 나오는데 기억상 solve now를 누르면 이메일로 전송이 되고 며칠있다가 답장을 해준다. 필자는 채팅으로 했기 때문에 채팅으로 하는 법을 알려주겠다. Contact us를 누르고 Chat을 누르면 버튼을 누르면서 쭉쭉 진행이 된다. 그리고 채팅 팝업이 뜨는데 팝업을 통해 문제 사항에 대해 얘기해주면 실시간으로 문제를 해결해 준다. 모르면 파파고 쓰자!
필자도 영어때문에 할까 말까 했는데 정말 친절하게 잘 알려줬다. kyle씨 고맙습니다!
'나의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지은 시] 지하철 창문 (1) | 2024.03.26 |
---|---|
인공지능 관련 좋은 블로그 (0) | 2023.06.07 |
내가 만든 까르보나라와 머랭쿠키 (0) | 2023.02.04 |
뮤지컬 영화 「영웅」후기(약간의 줄거리 포함) (0) | 2022.12.29 |
아바타:물의 길 관람 후기(스포 X) (0) | 2022.12.28 |